쉽게 구할 수있는 최음제

쉽게 구할 수있는 효과 만점의 자연산 최음제

황수정에 대한 기사가 스포츠지 1면을 장식했을 때, 히로뽕 투약 사실보다 더 논란을 낳는 것은 다름 아닌 “최음제인줄 알았어요..”라는 그녀의 고백이었다.남녀를 성적으로 자극하여 그 기능을 촉진시킨다는 약이나 음식을 가리키는 최음제. 그간 에로스에서는 굴, 초콜릿, 그리고 허브 등의 자연산 최음제가 지닌 효과에 대한 과학적인 근거는 물론 그 요리법까지 상세히 소개해왔다. 그러나 여전히 최음제에 대해 거부감을 가진 이들이 많은 것이 사실. 그러나 잘만 쓰면 성생활의 즐거움은 두 배가 된다. 좀더 나은 자극을 위해 수많은 방중술을 연마하는 것만큼 제대로 된 자연산 최음제의 사용은 식욕과 성욕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효과를 준다. 웹진 에로스에서는 파트너와의 건강하고 활기찬 섹스를 즐기려는 이들을 위해, 저렴하고 몸에 좋은 자연산 최음제 몇 가지를 엄선해 소개하고자 한다. 꼼꼼히 적어두었다가 한번 써 보자.
왼쪽부터 아스파라거스 사진에서 샤프란


아스파라거스채소 중에서 가장 에로틱한 것을 꼽으라면 단연코 아스파라거스라 할 수 있다. 이는 남근 모양의 그 생김새 때문이기도 하지만, 그 효과 또한 두말할 나위 없을 듯. 19세기에 프랑스 왕가에서는 아스파라거스만으로 식사 코스를 준비했다는 설이 있을 정도. 그만큼 정력 강화에는 최고의 효과를 발휘한다고.그러면 요리법은 어떤 게 있을까. 올리브 오일로 드레싱을 해 먹거나 살짝 데쳐 먹는 방법 등이 있으나, 그 어떤 것도 루이 14세의 정부인 퐁파두의 요리법을 따르지 못한다고. 우선 아스파라거스 줄기를 끓는 물에 데친 후 손가락 정도 크기로 가늘게 썬다. 그리고 아스파라거스가 식지 않도록 물이 담긴 통 안에 체를 대고 물기를 빼는 것이 필수. 다음은 소스 만들기. 소스는 밀가루 10그램에 버터, 잘 빻은 솔잎과 달걀 노른자 두개를 레몬 주스를 넣은 물과 잘 섞어 만든다. 이제 뚜껑이 있는 냄비에 아스파라거스를 담고 소스를 잘 부어 먹으면 끝.
새콤 달콤한 살구고대 중국인들은 얇은 껍질을 가진 살구를 원초적 성의 심볼로 여겼다. 살구는 5월에서 7월 사이에 가장 제철이다. 따라서 이때 애인에게 신선한 살구를 먹도록 하면 효과 만점. 붉은 빛을 가진 향기로운 과일의 과즙의 새콤함과 달콤함이 미각을 자극하면서 성욕을 더욱 자극시킨다고.
버섯유명한 미식가였던 브리에-사바린은 버섯을 음식의 다이아몬드라고 불렀다. 버섯의 부드러운 질감과 혀 속으로 스며드는 맛은 그 어떤 음식보다도 미각을 자극했기 대문. 또한 여성의 질 모양처럼 겹겹이 쌓여있는 버섯은 모양뿐 아니라, 인적이 드문 곳에서 숫처녀에 의해 잘 발견된다는 전설도 갖고 있다고. 이러한 버섯이 최음제로서 더욱 각광 받게 된 것은 나폴레옹과 루이 14세에 의해서. 색정광이었던 나폴레옹은 그의 정력을 유지하기 위해 버섯을 시도 때도 없이 먹었으며, 버섯을 좋아했던 루이 14세는 정부인 퐁파두 부인을 탈진 시킬 정도였다고. 그 이후부터 프랑스에서는 최고의 최음제로 버섯을 꼽고 있으며, 현재까지도 버섯요리를 최고급 요리 중 하나로 친다.
마늘마늘은 이집트, 그리스, 중국 그리고 일본에 의해서 최음제로 널리 사용되었다. 이는 마늘이 발기를 지속시키는 효과를 갖고 있기 때문이라고. 미국의 한 의과대학 교수는 돼지기름과 함께 마늘을 먹으면 발기가 더 오래 지속되는 효과를 보였다고 발표했다. 이는 마늘에 있는 성분이 남성의 성적 감각을 자극하는 작용을 하기 때문이라고. 그렇다면 마늘을 좋아하는 한국 남성의 경우는 발기력이 남다르게 뛰어날까? 답은 아니다.더구나 술자리에서 돼지고기와 함께 먹는 마늘은 효과를 거의 기대할 수 없다고. 술은 마늘의 효능을 억제하는 작용을 한다. 그러니 효과를 보려면 술은 반드시 피해야 할 듯.
자바 커피커피가 최음제다? 조금 의아해 할 수도 있지만, 커피 한 모금이 기운을 돋궈주고, 부드러운 분위기를 이끄는 데 도와준다는 데에는 동의할 것이다. 게다가 커피를 마시는 사람은 커피를 마시지 않는 사람보다 두 배 정도 성생활을 자주 하는 것으로 조사 결과 나타났다고. 그러니 최음제로서의 커피, 한번 믿어봄 직하지 않을까.
향기로운 샤프란아로마 향이 몸을 편안하게 해주고, 머리를 맑게 해준다는 것은 잘 알려져 있다. 그러나 세제 이름으로도 유명한 샤프란이 최음 효과가 있다는 것은 거의 알려지지 않은 사실. 샤프란은 유럽이 산지로 꽃말이 '후회 없는 청춘'일 정도로 청춘의 정열을 의미한다. 우리가 쓰는 샤프란 염료는 꽃술을 말려서 만드는 것. 샤프란은 염색용은 물론 식용으로도 쓰이는데, 먹지 않고 향기만으로도 성 호르몬의 원활한 작용을 돕는다고 한다. 그러나 직접 섭취하면 성감을 자극하는 효과는 훨씬 뛰어나다고. 때문에 북부 아프리카와 중동 그리고 스페인에서는 예전부터 곡물이나 소시지, 해산물 등에 샤프란을 넣어 함께 먹었다고 한다.


***************************************************************************************



[출처] 쉽게 구할 수있는 효과 만점의 자연산 최음제


null

by bluechingu | 2006/05/26 23:25 | 기본 | 트랙백 | 덧글(1)

트랙백 주소 : http://ahnjh42.egloos.com/tb/1558816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Commented by 저클릭 at 2014/03/18 14:46
제대로된 강력한 여성흥.분.제는 바로 여깁니다.

http://spysex1.com

미국현지 진품사이트 한국내 빠른배송 1-2틀!


제대로된 강력한 여성흥.분.제는 바로 여깁니다.

http://spysex1.com

미국현지 진품사이트 한국내 빠른배송 1-2틀!



제대로된 강력한 여성흥.분.제는 바로 여깁니다.

http://spysex1.com

미국현지 진품사이트 한국내 빠른배송 1-2틀!

:         :

:

비공개 덧글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