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에게는 이 우리에 들지 않은 다른 양들이 있습니다.—요한복음 10:16.

나에게는 이 우리에 들지 않은 다른 양들이 있습니다.—요한복음10:16.

큰 무리의 성원들은 예수께서 자신의 “다른 양들”이라고 하신 사람들 가운데 속합니다. 그들의 희망은 낙원이 된 땅에서 영원히 사는 것입니다. 그들은 예수께서 자기들을 “생명수 샘들로 인도할 것”이며 “하느님께서 그들의 눈에서 모든 눈물을 닦아 주실 것”임을 확신합니다. 그러한 희망에 감사하면서 그들은 “‘어린양’의 피에 자기들의 긴 옷을 씻어 희게 하였습니다.” (계시록 7:14, 17) 다시 말해, 그들은 예수의 희생에 믿음을 나타내며, 그로 인해 하느님이 보시기에 ‘흰 긴 옷’을 입고 있는 것이 됩니다. 그들은 아브라함처럼 하느님의 벗으로 의롭다고 선언됩니다. 그에 더해, 갈수록 그 수가 늘어나고 있는 다른 양의 큰 무리는 하느님께서 보시기에 의로운 사람들이므로 큰 환난에서 이 사물의 제도가 멸망될 때 생존할 것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야고보 2:23-26) 그들은 여호와와 가까워질 수 있으며, 그들 앞에는 한 무리로서 아마겟돈을 생존할 놀라운 전망이 있습니다.—야고보 4:8; 계시록 7:15.

(야고보 4:8) 하느님께 가까이 가십시오. 그러면 그분이 여러분에게 가까이 오실 것입니다. 죄인들이여, 손을 깨끗이 하십시오. 우유부단한 사람들이여, 마음을 정결하게 하십시오.
(계시록 7:15) 그 때문에 그들은 하느님의 왕좌 앞에 있으며, 그분의 성전에서 주야로 그분에게 신성한 봉사를 드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왕좌에 앉아 계신 분은 그들 위에 자기의 천막을 펴실 것입니다.

by bluechingu | 2009/05/31 07:50 | 성구 하나 | 트랙백 | 덧글(0)

트랙백 주소 : http://ahnjh42.egloos.com/tb/9772164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         :

:

비공개 덧글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